토스 프라임 서비스는 매월 3,900원의 이용료가 있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이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신청인이 직접 언제든 해지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환불은 토스 프라임 신청할 때 선택한 결제수단으로 진행됩니다. 한번 선택한 결제 수단은 변경이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여나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다면 기존에 신청한 토스 프라임 서비스를 해지한 이후에 다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토스 프라임 환불 기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프라임 해지 시에 결제 금액은 환불 처리됩니다만 결제 7일 이내로 혜택을 받지 않은 경우에만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고 공지되어있습니다. 혜택을 받았거나 기간이 지났다면 환불이 거절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은 토스 프라임 신청 할때 등록한 결제 수단을 통해 진행됩니다. 결제 수단이 계좌와 연결되어 있으면 토스 머니로 환급 후 계좌로 입금됩니다. 카드 결제 취소는 3일에서 7일의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이는 카드사마다 다르므로 넉넉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토스 프라임의 혜택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송금, 토스카드, 결제 등 토스의 핵심 기능을 사용할 때 제공되는 혜택인데요. 기본 혜택뿐만 아니라 ATM 출금, 신용 관리, 환전 등 부가 기능을 활용할 때 추가적으로 주는 혜택입니다. 월 최대 2만 원, 쓸 때마다 100원씩 환급! 계좌로 송금하는 경우 1건당, 결제 1건당 토스 머니 100원씩 즉시 지급됩니다. 계좌 송금 시 받는 최대 혜택으로는 1만 원까지, 토스 머니 카드로 결제받는 것 역시 1만 원까지입니다.
다만, 토스에 등록된 본인 계좌로 송금하는 경우는 본인 계좌 간 송금이 무료이므로(기본 혜택)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또한 연락처를 통한 송금, 더치페이 기능, 자동이체도 포인트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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